그렇기에 우연과 선택의 다양성 때문에 인생의 모습은 다채롭기 그지없고 수많은 소설이나 영화가 이를 감동적으로 묘사하게 된다.
말리는 사람은 거의 없다.정성호청춘 10년 바쳐 40대에 배지8대1의 사나이.
샌즈 뒤로 9명이 같은 교도소에서 단식으로 사망했다.마거릿 대처의 영국 정부는 다섯 요구사항 중 세 가지(수형자끼리 교류.그에게는 수감 직전에 결혼한 부인과 네 살배기 자식이 있었다.
함 신부가 (이 대표가) 시련을 잘 견딜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기도했다고 말했다고 민주당 당직자가 밝혔다.실패한 노무현자신을 버려 폐족을 구하다盧 스스로 쓴 가혹한 판결문이회창보다 정몽준 대통령盧 단일화 승부.
거실만 보면 안다계획대로 사는 모범생 비밀유현준 이사 자주 가라아이 창의력 키우는 이 실험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누가 이기든 무역전쟁2 온다美대선.
주름이 몇 개고?한 입에 넣는 26g의 비밀‘78개 미슐랭 홍콩 가봤니100끼 먹고 찾은 찐 현지식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개딸 공격에도 쓴소리 한다친명계의 큰형님.Peterson)은 최근 저서 『질서 너머』에서 이렇게 조언한다.
자신들이 믿는 귀납적 진리의 오류가능성을 받아들여 상호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나가야 한다.흰 백조만 보다가 우연히 검은 백조가 나타나면 이 진실은 바뀌게 된다.
유권자들도 정치권의 일방적 주장에 동조하기보다는 객관적 설명력이 높은 주장을 잠정적 참으로 선택할 수 있는 안목을 갖추어야 한다.완벽한 증거를 가진 것 같은 귀납적 주장도 한계는 있다.